이번 청년부 야외캠프는 정말 말로는 설명이 안되지만 하나님께서 뭔가 하실 것 같은 기대가 됩니다.
주강사로 말씀을 전하시는 안종혁 집사님께서도 우리의 유학생활에 꼭 필요한 말씀으로 신입생과 재학생 모두에게 적용되는 유익한 말씀을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특히 새로오신 유학생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재밌으면서도 실제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내용,
미래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이 있는 사람들에게 꿈을 주고 도전을 주고 새로운 힘과 용기를 주는 말씀을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여러분 너무 기대되지 않으세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이번에 초청한 주강사는 미주 코스타집회(북미유학생연합수련회) 뿐만 아니라 이미 전세계를 다니시며 타교회의 유학생 청년 집회를 60회 이상 인도하신 우리교회의 자랑 '안종혁 교수님'이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놀랍게도 우리 능력교회에서는 처음 인도하는 유학생 청년수련회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우리 모두 함께 2009 청년부 야외캠프를 통해 힘차게 새로운 학기, 새로운 유학생활을 주님과 함께 출발하도록 합시다.
<<2009 능력교회 청년부 야외캠프 (장소: 킹스도메인)>>
- 주제: “유학생 청년, 그대는 꿈꾸는 믿음의 모험가”
- 주제강의:
금 (저녁 8시): 아, 하나님의 은혜로… (합력하는 유학생활, 간증) (롬 8:28)
토 (오전 11시): 꿈꾸는 자는 믿음의 모험가입니다 (꿈꾸는 유학생활)(창 37:5-11)
토 (저녁 7시): 끝내, 승리의 노래를 부르는 자 (승리하는 유학생활) (수 1:5-9)
- 주강사 소개: 안종혁 (Chong H. Ahn) 교수
Georgia Institute of Technology (Ph.D), 전기공학과에서 MEMS 및 BioMEMS 분야를 전공하였다. IBM Watson Research Center에서 일했으며, 1994년부터 오하이주, 신시네티에 소재한 University of Cincinnati의 전기공학과/의공학과의 교수로 재직 중이다.
현재 IEEE/ASME Journal of MEMS의 Editor이며, 아울러 본인 전문분야의 여러 국제학술논문지의 편집위원을 역임하고있다. 본인의 전문분야에 관련된국제 학술 Journals 및 Conference Proceedings에 350여편의 연구논문을 발표하였으며, 본인의 연구결과를 상업화한 의료진단기 회사인 “Siloam Biosciences Inc”의 창업자이기도 하다.
현재 미주 KOSTA의 공동대표, 강사및 멘토로 북미 청년/유학생을 섬기고 있으며, 북미 아메리칸 인디안 선교단체 “사랑의 군대 (Love Corps USA)” 의 공동대표로 섬기고 있다. 크리스쳔 미혼 남녀의 만남을 주선하는 아가페 결혼교실 (Agape Marriage School, www.agapemschool.org)의 설립대표이다. 오하이오주, 신시네티 능력침례교회에서 청년/유학생부 지도교사 및 안수집사로 섬기고 있다.
지난 20여년동안 지역교회와 동역하며 청년/유학생들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양육하고 섬기는 사역에 헌신 해 왔으며, 일상의 삶속에서 예배드리는 그리스도의 제자의 삶을 소중히 여기는 신앙관을 가지고 있다. 청년/유학생의 복음주의 신앙, 기독세계관, 소명, 진로 및 결혼에 관련된 상담 및 지도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