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롬! 능력 식구들 모두 안녕하시지요? 저희는 지난 주 이삿짐이 도착해 정리하고 이제야 조금 정상적인 삶으로 돌아온 것 같네요. 저희 식구들은 모두 건강히 잘 있습니다. 이제 이곳에 돌아와 새로운 순도 배정받고, 새 식구들과 교제도 하고 은혜 가운데 지내고 있습니다. 늘상 그랬던 것 처럼 많은 회의와 주변에 대한 배려(?)로 많은 시간을 소비하여야 하는 것도 미국과는 조금 다른 생활패턴이지요.
하경, 수인자매의 이삿짐을 보내주어야 할 텐데 저희에게 연락처가 없네요. 혹시 한국에 귀국한 최하경, 김수인자매 연락처를 아시면 저에게 이메일(swyoon@skku.ac.kr)로 알려 주실 수 있을 런지요.
아울러 능력 식구들 업데이트된 주소록도 가능하시면 이메일로 부탁드립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주안에서 승리하시길 기원합니다.
집사님의 항상 밝고 목소리와 웃음소리 참 반갑네요 ㅋ 이사짐이 아직 안왔다는 얘기를 게시판에서 읽고 좀 더 있다가 연락드려야지 했는데, 연락이 많이 늦어버렸네요 ㅋ 저도 좀 미리 연락을 드렸어야 했는데..
짐도 정리되어가고 즐겁게 생활하시는 것 같아 반갑습니다. 저도 바쁘게 ^^ 마지막 학기를 보내고 있네요
제 기도제목에는 항상 능력침례교회 위한 기도도 있어요. 그리운 만큼 기도도 열심히 ^^!!
한국 온지 이제 2달 됐는데, 벌써 너무 그립습니다. 모두들 다 건강하시길.
유스부도 화이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