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Ash Wednesday (재의 수요일)입니다.
Ash Wednesday는 사순절(Lent)이 시작되는 첫날이구요,
사순절은 부활주일(Easter) 전 40일동안 예수그리스도의 수난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
Ash Wednesday는 참회의 상징으로 머리에 재를 뿌린 관습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우리의 죄를 회개하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신 주님의 크신 은총과 사랑을 묵상하면서
거룩한 삶을 살도록 노력하시는 사순절기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금요일은 UC CCM에서 8:00pm에 오케스트라 연주가 있습니다.
많은 다니엘부 형제, 자매들이 연주를 하기 때문에 이번주 금요모임은 학교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그동안 혹시 친구들의 연주를 보러가고 싶었는데 금요모임과 겹쳐서 참석할 수 없었던 형제/자매들을 위해서,
또한 금요모임에 오고싶지만 연주때문에 올 수 없는 형제/자매들을 위해서 이번주에는 학교에서 모입니다.
매주 금요일마다 교회에서 모임이 있기 때문에 매번 연주를 보러갈 수는 없습니다만,
이번에는 학교에서 금요모임을 가지면서 연주하는 학생들도 격려해 주고 피자도 먹고 연주도 보면서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저녁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3월 11일 금요일 6:45pm
모이는 장소: CCM Mary Emery Hall 3230
시간은 연주하는 지체들이 함께 피자를 먹기 원해서 6시 45분에 모이기로 했습니다.
모여서 찬양하고 피자 먹으면서 교제를 나눈 뒤에 8시에 함께 연주를 보겠습니다.
연주후에는 목장별로 자유롭게 모여서 친교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주 주일(3월 13일)부터 써머타임(Daylight Savings time)이 시작됩니다.
토요일 밤에 시계를 한시간 빨리 맞추시는 거~~ 잊지마세요!!!
이번주부터 봄방학과 함께 장거리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지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모두 안전하게 잘 다녀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그럼, 금요일에 봅시다~!
김은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