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 금요일 모임은 전교인 찬양과 기도의 밤으로 모입니다. 전교인이 모이는 모임이기 때문에 따로 저녁 친교는 없으니 든든히 식사를 하시고 8시까지 오시면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선교로 헌신을 결단하신 김병주 집사님의 간증도 있습니다. 꼭 오셔서 은혜도 받고 도전도 받는 좋은 시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저도 요새 바쁘다는 핑계로 하나님과 교제를 가지는 시간이 부쩍 줄었습니다. 그러다보니 뭔가 정신없이 지내고 있지만 막상 돌아보면 남는게 없고 허전한 느낌이 들때가 많습니다. 이번 찬양과 기도의 밤에서 집중해서 기도를 하고 하나님과 대화를 더 많이 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기도로 각자의 고민과 남에게 말 못할 상처를 하나님께 맡기며 그분이 우리의 마음을 만지시고 위로하시는 것을 경험하기를 소망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 간구 할 수 있는 것은 우리의 특권입니다. 금요일 저녁에 교회에 오셔서 마음껏 찬양하고 기도하고 가시고 끝나고 자유롭게 교제 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겠지요? 금요일에 만나요!
<광고>
1. 다음 주 금요일 (20일) 부터 금요모임에서 야고보서를 가지고 성경공부가 재개 됩니다.
2. 2월 마지막 주부터 리사이틀 시즌이 시작 됩니다. 모두 관심을 가지고 격려하시고 가능하면 참석해서 응원해주시면 좋겠어요.
3. 오디셔너 사역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섬겨주셔서 감사하고 모두 힘을 합쳐서 서로 돕는 다니엘부가 되면 좋겠어요.
<기도제목>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김경선 권사님의 팔꿈치 치유를 위해
3. 지난 주부터 시작한 제자훈련을 통해서 우리 모두가 성장하도록
4. 다니엘부가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가 되도록
남은 한 주도 승리하는 한 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