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하나님의 세상을 향한 새로운 비전 (퍼온글)

by 홍정민 on Feb 18, 2008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YWAM (예수 전도단) 의 로렌 커닝햄 목사님
C.C.C. 의 창설자 빌 브라이트 목사님
Dr. Lance
Dr. UMIDI

위의 두 분은 잘 아실테고 아래 두 분은 비즈니스 컨설팅을 하시는 분들인데 굉장히 유명한 분들이라고 합니다. 주로 클린턴 이상의 사람들에게 컨설팅을 해주시는 분들이라네요.

이 네분중에 Dr. Lance 란 분이 한국에 강연차 오셨을 때 어떤 목사님이 듣고 해주신 얘기 입니다.

이 네분이 하나님으로부터 동일한 환상을 보게 되었답니다.

아주 큰 산이 하나 있고 그 밑에는 일곱개의 조그만 산들이 있는데
큰 산은 하나님의 산이고, 일곱개의 산들은 각각 교회, 가정, 교육, 예술, (방송,연예,엔터테인먼트), 정치, 비즈니스 를 상징합니다.

예전엔 교회가 전부였지만 이젠 교회도 한 부분으로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교회가 세상과 하나님을 이어주는 통로였지만, 예를들어..지금까지는 예술분야의 사람이 은혜를 받으면 교회로, 정치분야의 사람이 은혜를 받으면 교회로.. 교회로 교회로.. 많은 사람들이 교회로 들어가다보니 정작 세상의 영역에서는 하나님을 모르는 사람들이 득세했기 때문에 사단이 장악할 수 밖에 없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하나님이 그 방법을 바꾸셔서 일곱개의 산, 각 분야마다 하나님의 사람을 세우실 것이라는 비전을 보여주셨답니다.

그런데 이사람은 어떤 사람이냐 하면.. 사람들에게 존경과 사랑을 한몸에 받는 사람입니다. 호의(Favor)를 얻고 지혜(wisdom)을 가진 사람들 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하나님의 계획하심을 100% 받아들인 사람들이며 성품이 준비된 사람들.. 즉 예수님의 성품.. 항상 yes and Amen 으로 순종하셨던 예수님의 성품을 가진 사람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은혜(favor)와 지혜(wisdom) 은 내가 만드는 것이 아니라 그냥 하나님이 주시는 것입니다.
요셉이 비록 팔려갔지만 그 주인인 보디발에게 은혜를 입었던 것 처럼, 다니엘이 그랬던 것 처럼.. 내가 어떠해서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그 사람이 이뻐보이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하시기 떄문이죠. 정말 값없는 하나님의 은혜 입니다.

"요셉이 그 주인에게 은혜를 입어 섬기매 그가 요셉으로 가정 총무를 삼고 자기 소유를 다 그 손에 위임하니(창 39 : 4)
"여호와께서 요셉과 함께하시고 그에게 인자를 더하사 전옥에게 은혜를 받게 하시매(창40:21) The Lord was with him ; he showed him kindness and granted him favor in the eyes of the prison warden"


하나님이 세상의 각 분야에 세우실 사람들은..
하나님의 계획을 100% 받아들인 사람...모든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계획하심이 있습니다. 그것을 발견하느냐 발견하지 못하느냐의 문제죠. 하나님이 어떤 일을 행하시려 할 때는 그 사람을 통해 이루고자 하시는 특별한 목적이 있는 것입니다. 그것을 이루시려면 하나님의 계획을 100% 받아들인 사람이여야 합니다. 이 사람들은 그 속마음에 그것 외에 다른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로부터 호의(favor)와 지혜(wisdom)을 얻는 자들인데
이것은 하나님이 주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 성품이 준비된 자를 쓰십니다. 그 성품이란 예수님의 성품, 항상 yes and amen 으로 순종하셨던 예수님의 성품입니다.

이제 yes 와 Amen 으로 순종하여 준비할 때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런 사람을 찾고 계십니다.


Articles

69 70 71 72 73 74 75 76 77 7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