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1월 11일 찬양과 기도의 밤 안내

by 임아림 on Nov 09, 2016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계시죠? 오늘은 미국 대통령 선거가 있는날이네요!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자가 순조롭게 뽑히게 되기를 기도해요. 
여러분! 혹시 신시내티, 특별히 우리 다니엘부 안에서 마음을 나누고 진솔한 이야기를 할수 있는 분들이 계신가요? 굳이 많은 사람이 아니어도 됩니다. 하지만 단 한사람이라도 그런 관계가 필요 합니다. 미주알 고주알 속 마음을 다 표현해도 창피하거나 소문을 염려하지 않아도 되는 그런 사이.. 삶을 나누는것 뿐만아니라 고민 걱정 기쁨과 비전을 공유할수 있는 그런 관계요..그러려면 먼저 나와 그사람의 관계가 쌓여야 하겠죠. 신뢰와 사랑의 관계가 형성되기까지엔 시간과 에너지,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무리 힘들다 해도 아무에게나 하소연 할수은 없는거니까요. 사실 나이를 더해갈수록(?) 새로운 사람들을 사귀는 일은 점점 더 어려워 지는것같아요. 다 나와 똑같을수 없고 스타일 가치관 성격 자라온 환경이 너무도 다르니까요. 관계에서 오는 어려움은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그리고 분명히 있을것이고 그 과정 또한 우리가 성장해가는 시간이라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디에 가서 흠이되고 가쉽거리가 되는 것이 아니라, 계산하고 재는 사이, 아니 어쩌면 주고 받는것 조차 하지 않으려는 마음이 아니라, 세상의 소셜클럽에서는 얻을 수 없는......내일 처럼 기도해주고 서로의 짐을 기꺼이 나눠지는 그런 만남을 갖게 되시길 축복합니다. 그리고 꼭! 하나님과도 그런 인격적인(친밀한) 관계를 만들어가시길 기도해요. 
시간은 유한합니다. '담에 하지뭐~ 됐어. 뭣하러 그렇게 까지...' 라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시도, 실험해보세요. 그런 모험과 도전을 통해 세워진 관계는 이 곳 생활을 마쳤을때 돌아보며 감사할수있는 가장 큰 기쁨의 제목이 될테니까요. 



1. 11월 11일 찬양과 기도의 밤
이번주는 전체모임으로 갖습니다. 전교인이 모여 예배하고 찬양하는 시간이에요. 친교는 따로 없습니다 식사는 각자하시고 8시까지 교회로 오심 되요~


11 11 찬양과 기도의 밤
시간8 예배시작 
장소: 교회 본당



2. 중보기도 
이번주 중보기도는 김성환 형제님께서 인도해주시고 연변 2목장이 조인 합니다. 함께해요!

11월 10일 중보기도 
시간: 7시
장소: CCM Music Library Seminar Room



3. 캠퍼스 전도 - 금요일
이번주는 연변2 목장 순 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11월 11일 캠퍼스 전도
시간: 12시 반
장소: TUC



4. 추수감사절 과일 바구니
추수감사절을 맞아 다니엘부도 바구니 두 개를 채워서 내야하는데요.11월 18일 금요일까지 각 목장별로 과일, 야채를 준비해주시고 두 바구니에 채워주심 됩니다. 모아진 바구니는 우리 주변과 이웃의 소외된 곳에 추수감사절을 맞아 보내드릴거에요. 
두 바구니를 구별하자면 노란꽃이 붙어있는 것과 손잡이가 부러진것 두개로 나뉘는데요. 노란색 꽃이 달려있는 것은 연변1, 베이징 목장에서 넣어주시구요 손잡이가 부러진 것은 연변2, 아파치 목장이 담아주시면 됩니다. 목자 부목자님께 드려도되고 성가대실 케비넷 위에 직접 넣어주시면 됩니다 감사해요!


5. 컨퍼런스 2030
추수감사절 기간, 1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시카고에서 컨퍼런스2030이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밑의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참석하기 원하시는 분은 등록 하시고 알려주세요.
 


6. 리사이틀
11월 14일 리사이틀 광고입니다.
이세윤 자매가 Watson hall 에서 6:45pm
한지원 형제가 Werner hall 에서 8:30pm에 있습니다. (참고로 지원이 리셉션은 연주전에 있다고 합니다 7:50 참고해주세요) 이날 다니엘부 바쁘겠네요~ 하하 응원해주시고 참석하셔서 기쁨의 순간을 함께 나눠주세요. 


image1.JPG


이번 주일에는 연변과기1 목장이 설거지로 섬겨주십니다. 감사해요.
주일 예배는 11시 15분 시작이에요. 늦지않게 오시구요 되도록이면 본당 안으로 들어오셔서 예배 드려요! 식사는 성가대실에서 함께 하도록 하구요. 
네팔, 인도로 출타중신 이성권 목사님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해주세요. 건강으로 은혜, 성령충만으로 모든 사역 잘 감당하고 오시도록이요.
그럼 모두 안녕히계세요!


샬롬,
아림올림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