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이삭부 금요 모임 - 결산 및 성탄 연습 (12/1, 저녁 7시)

by inhosiho on Dec 01, 2016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안녕하세요? 모두 평안하시지요? 


이번 금요 모임은 교회에서 전체 모임으로 모입니다. 7시에 오셔서 다 함께 저녁 (피자)를 드시고, 8시부터 찬양, 이삭부 결산, 임원선출, 성극연습을 하게됩니다. 성탄절 축하를 위해 모두 기쁜 마음으로 함께 하셔서 은혜로운 시간 되시기를 기도합니다. 


성극 제목과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특별히 이번 성극에 출연하시는 분들은 한 분도 빠짐없이 참석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수정된 대본을 첨부하였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조선을 밝힌 복음의 다산과 형제들

정조 (김노호),  정약현 (맏형, 최훈), 정약전 (둘째형, 김인권), 정약종 (셋째형, 김동석), 정약용 (안진택), 신하1 (윤혜정), 신하 2 (이환준), 신하 3 (노유정), 신하 4 (우종태), 신하 5 (현주옥), 신하6 (김경선), 백성1 (김재용), 백성2 (강애숙), 백성3 (권강욱), 백성4 (한혁구), 백성 5 (전윤주), 하인 (서준배), 여인 (배승빈), 의금부 대장 (김효상), 포졸1 (구본기), 포졸 2 (이주원), 대왕대비 (김경예), 상궁 (서민정), 무수리 (이혜경), 해설 (김예인), 예수님 목소리 (한정엽), 효과음 (한정엽), 슬라이드 (송성호)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습니다. 모두 건강에 주의하시구요. 남은 한 주간 주님 안에서 승리하세요.


김태홍 드림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