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11월 넷째 주 목장별모임 안내

by 김진세 on Nov 20, 2019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여호수아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 광고 올려드립니다.


11/20 여호수아부 광고


1. 이번 주는 목장별 모임으로 모입니다! 올 해 마지막으로 모이는 목장별 모임이 될텐데요. (아직 전체모임들은 많이 있습니다 ^^) 최대한 많이 참석하셔서 뜻깊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각 목장의 광고를 참고해주세요.


2. 다음 주는 땡스기빙 입니다. 땡스기빙 전체모임으로 안종혁 장로님과 김경선 권사님이 여호수아부를 댁으로 초대해주셨습니다. 목요일 저녁에 안 장로님 댁에서 식사도 하고 즐거운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저녁 5시에 모입니다. 각 목장별로 인원을 파악하고 있으니 참석여부를 꼭 빨리 알려주세요!


3. 그 다음 주 12월 초에는 여호수아부 정기총회를 가집니다. 다음 주에 또 광고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12월 남은 기간에는 12월 22일에 있는 "성탄 축하의 밤"을 위해서 여호수아부도 연습을 합니다. 밴드 형식으로 하는 방향으로 의견들이 나왔는데요. 아직 확정 된건 아니니 아이디어가 있으신 분은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5. 이번 주 토요일 아침 7시에도 아침기도회가 있습니다. 이번 모임은 김승훈 목자님께서 인도해주십니다. 모두 나오셔서 기도의 능력을 체험하는 시간이 되고 또 교제도 나누시기 바랍니다.


11월도 다 가고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올 해 하나님 안에서 세웠던 계획들을 점검하며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시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Articles

1 2 3 4 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