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희형이 쓰는게 아니고요. 홍총무가 씁니다. 이상하게 택희형님의 이름으로 등록이 되내요. 죄송합니다.
잘 덜 지내시죠?
내용을 간략히 말씀드리면...
예지 (초등학교4학년) 가 악성빈혈 (fanconi Anemia) 로 심하게 아픕니다. 이 병에 걸리면 혈소판의 숫자가 급속적으로 감소하는데요 보통 정상은 150,000 - 300,000/mm3 비해 예지의 혈소판은 25,000/mm3 입니다. 그래서 코피를 흘리거나 몸에 약간의 상처로 피를 흘리는 것은 치명적입니다. 예지의 병을 치료할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골수 이식 수술을 하는건데요. 대략 $165,000 이라는 돈이 듭니다.
아마 새한장로교회 와 사랑 나눔의 모임에서 공동 주최로 돕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번에 골수이식 수술비용 마련 자선 음악회를 루이빌에서 한다고 합니다. 좀 멀어서 못가지만 멀리서나마 저희 다니엘부가 돕기를 소망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보험 처리 되겠지 라고 생각하며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는데요. 편지에 있는 예지의 사진을 보니 그런 마음을 가진 제가 너무 미안하고 부끄러웠습니다. 저도 작지만 도울려고 합니다. 잘 모르지만 저희 다니엘이 남을 물질적으로 돕는 기회가 별로 없었던것 같은데요 이번기회에 같이 동참해서 주님의 따뜻한 사랑을 실천했으면 합니다. 주님이 많이 기뻐하실 것 같습니다. 이번 금요일 그리고 주일날 봉헌통을 돌리것 같은데요. 많이 도와 줍시다.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