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이번 한 주도 예수님 손 꼭 잡고 씩씩하게 보내셨나요?
이번 금요모임에서는 6과 [소명의 백성, 인생의 목적을 발견한 자들]을 다루며 목장별 성경공부를 합니다.
우리는 누구나 내 인생이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가고 있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내 삶의 목적이 무엇일까를 한 번쯤 생각해 보셨을 거예요.
그런데, 여러분! 하나님께서 우리 한 명 한 명의 삶에, 바로 나의 삶에 나를 위한 특별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계신다는 것을 아십니까? 하나님 안에서 그 소명을 발견하고, 하나님을 신뢰하며 모험을 감행할 준비가 되셨나요?
하나님은 우리를 선하게 이끌어 가시는 분이라는 것을 내 삶을 통해 직접 체험하고 싶지 않습니까? 마치 좋아하는 친구를 알아가듯,
그리고 나를 사랑하시는 부모님의 깊은 마음을 알아가듯이 나를 이끄시는 하나님이 어떤 분이신지 그 분을 개인적으로 알아가고 싶지
않으세요?
바로 이번 금요일에 모여서 우리의 마음을 하나님께 열고, 주님 앞으로 순수한 마음과 진심을 가지고 나아갑시다!
금요모임 말씀은 이종근 장로님께서 전해주시고, 친교는 김경선 권사님께서 준비해주십니다.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 생각하지도 못하였다 (고린도전서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