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한주간 잘지내 셨죠,이번주모임은 이삭부전체 모임임니다,교회에서 (7-00 )저녁먹고 저히 교회를 일년반을 섬겨주신 이상곤,집사님의 간증을 듣겠습니다 , (아내 이수진집사님 주환,가연) 저녁 준비는 한정협 안수집사님과,제가 보조로 준비 하겠습니다,항상감사함니다
하나님의 은혜 속에 신시네티에서 떠난 지 26시간 만에 이곳 한국 전주에 도착하였습니다.
여러 모양으로 도와 주시고 환송해 주신 목사님과 안장로님을 비롯하여 여러 교우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저희 가족은 이사짐 발송을 큐빅으로 붙치지 않고, 이민 가방 8개와 개인 carry 짐 10개로 대신하였는데, 신시네티 공항에서 각 이민 가방의 무게를 50 파운드로 엄격하게 제한하더군요.
50 파운드가 넘는 이민 가방의 짐은 받아 주지 않더군요.
별수없이 오버하는 만큼의 짐을 빼서 무게를 50 파운드로 맞춰야 했습니다.
20불짜리 가방을 공항에서 급히 구입하여 재 packing 하느라 힘들더군요.
02/05(화)일 디트로이트 공항은 눈이 많이 쌓여 있고 매우 춥더군요. 다행이 오후 12시까지는 눈이 오지 않아 비행 스케쥴은 문제 없었습니다.
미국 입국 시, 여권에 붙어 있던 I-94 form은 비행이 타기 바로 전 gate에서 제출하면 되더군요. 우리가 디트로이트에서 출국 심사를 받은 것이 아니라, 신시네티에서 디트로이트로 바로 와 인천가는 국제선 비행기로 tranfer 하기 때문에 출국 심사를 따로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여권에 붙어 있는 I-94 form은 떼어서 gate에서 제출하면 됩니다. 정상훈 교수님 참고하십시오.
능력교회 교우 여러분 감사합니다.
또 뵙고 싶습니다. 전주대 컴퓨터공학과 이상곤, 김수진, 이주환, 이가연 올림.
오늘 박교수님(경찰대)! 제 자녀의 아포스티유를 잘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