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 주년 기념예배를 위하여, 오랫만에 먼 곳에서 방문하여 주신 OB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이혜영 전도사님 (샬롯 한인 침례교회), 허도점 권사님, 임철평 집사님/임명자 권사님, 금방용/이은희 집사님 가족, 조형진/김정민 집사님 가족, 김태현/이지민 집사님 부부, 유성재/성주경 집사님 부부, 이성현/신이세 부부, 배성균/이소현 부부 들과 그외 여러 형제/자매님 여러분 (다 열거 하지 못함을 용서하시기 바랍니다)이 참석하시어서 너무 감격적인 시간을 가졌습니다.
과거,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좋은 만남의 시간이었고, 또 앞으로 다가올 10년후의 능력 침례교회의 모습을 주님 앞에서 바라보는 비젼과 결단의 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겸손히 주님께 함께 감사드리는 시간이었고, 또 만남의 기쁨이 너무 큰 시간들이었습니다. 또 특별히 이번 가을에 이곳을 방문하여 주신 공용구/김은영 집사님 가족, 유계상/오지연 집사님 가족, 김정근/김희정 집사님 가족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계신 곳에서 변함없이 충성하시는 능력OB당신들은 주님 앞에서 능력교회의 자랑이요 또 면류관 입니다.
그리고, 창립 10 주년 기념예배를 준비하며, 한번 만나 본적도 없을 능력OB들의 방문을 준비하기 위하여 기쁨으로 헌신하고 또 함께 즐거워한 모든 능력 식구들에게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미래의 OB 멤버가 되는 것이 원하는 일이 아닐 지라도, 주님의 때가 이르면 우리는 또 떠나 갈 수 밖에 없겠지요. 10년 후의 우리는 어떤 모습으로 어디에 있을까를 지금 생각 해보면서, 언제 어디서고 현제 능력OB처럼 주님을 영화롭게하는 주님의 참 제자로 살자고 함께 다짐하여 봅니다. 1000영혼을 주께로!!
감사합니다. Power Mission!!
적지 않은 미주 한인 교회를 돌아 봤지만 우리 능력교회만큼 큰 잠재력을 지닌 교회는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주님께서 지금껏 사랑해오셨듯이 앞으로도 더욱 큰 비젼을 주시고 그 것을 이뤄나갈 수 있는 능력을 함께 주실 것을 믿읍니다.
끊임없이 전도하고 양육하고 파송하는 살아 있는 주님의 교회로 우뚝 서실 것을 기도하면서 다시 한번 10 주년 생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