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Greeting.png  

참 잘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영향력을 세상에 끼치는 교회”(Glocal Mission with Impact)에 오심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인생의 가장 큰 축복은 만남에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도, 교회도 잘 만나셔야 합니다. 
우리의 평생과 영원은 만남에 의해서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저희 교회는 만남의 은혜가 넘치는 교회입니다. 믿음의 사람들을 만나고, 무엇보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는 감격이 있습니다. 그래서 성령의 열풍이 불고, 복음의 열정이 넘치며, 사람들을 세워서 동역하며, 캠퍼스와 지역사회를 복음화시키고, 세계 열방을 선교하는데 꿈을 두는 교회입니다.

2020년까지 “하나님의 영향력을 세상이 끼치는 교회”라는 교회비전을 하나님께서 주셨습니다. 이를 실행하기 위해서 ‘모든 가슴에 비전을 심는 꿈꾸는 교회, 모든 가정에 행복을 주는 포근한 교회, 모든 이웃을 사랑으로 섬기는 교회, 모든 민족에 복음을 전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한 영혼,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되 바로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교회입니다. 인생은 연습이 없이 한번만 살아가는 일회성 여행입니다. 지금이 바로 당신의 인생에서 가장 젊은 때입니다. 세월이 더 흘러서 아쉬워하시기 전에 예수 그리스도안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새로운 비전에 동역자가 되어 주시지 않겠습니까? 하나님은 당신과 동역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저도 당신을 사랑합니다.


담임목사 이성권

Rev. Moses Lee, D. Min 

 

 
















pastor_welcome.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