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어린이부  
어려서의 교육이 평생을 가듯이 어린아이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올바른 삶의 자세를 배우도록 가르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린이 예배를 통해 아이들에게 어려서부터 찬양과 예배, 기도의 소중함을, 또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야함을 배우도록 지도하고, 또 여름에는 성경학교를 통해 예수님을 더욱 잘 알 수 있는 기회도 가지고 있습니다.

Youth부
인생의 가치관을 형성하는 시기인 청소년의 때에 바른 신앙 교육을 하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하나님을 알기를 열망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사는 것이 인생의 목적이 되는 Youth가 되고자 합니다.
매 주일 11부터 영어+한국어 예배를 드리고, 성경공부를 하며, 매월 1회 정도 토요일에 모여 Youth Activity를 갖고, 수련회 또는 단기 선교여행을 통해 믿음이 더욱 자라는 기회를 갖습니다.

요셉부
요셉부는 University of Cincinnati, Xavier University 등, 신시내티 지역의 학부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니엘부
다니엘부는 University of Cincinnati, Xavier University 등, 신시내티 지역의 대학원 학생과 젊은 직장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조국을 떠나왔던 다니엘이 뜻을 정하여 하나님을 섬기고, 이상을 품으며 민첩하게 살았던 것처럼, 힘든 유학 생활 속에서 찬양과 기도와 말씀으로 주님의 자녀된 삶을 살고자 노력하며 서로를 격려하고 세워주는 사랑의 청년 모임입니다.
새로이 유학을 오거나 오디션을 오는 학생들을 돕고 섬기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일에 기쁨으로 열심을 내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에는 청년부원들이 모두 모여서 서로의 삶 속에서 경험되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나누고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며 생각하는 은혜롭고 귀한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호수아부
여호수아부는 신시내티와 그 주변 지역에 살고 있는 30대 전후의 젊은 부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호수아가 그랬듯이 믿음의 모험가로 살면서 하나님의 주신 소명을 가지고 꿈을 꾸고, 또 그 꿈을 위해 기도와 말씀의 능력으로 현실의 어려움과 장애물을 넘으면서 살아가도록 힘쓰며 하나가 되는 청년 공동체 입니다.
학업, 사업, 직장 등 여러가지 이유로 신시내티 지역에 오는 가정들의 정착을 돕고 섬기고, 목장모임과 전체모임,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행사를 통해서 여호수아부 지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나누고 기도하며 아름다운 교제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여호수아부의 모든 모임과 부흥의 주인은 주님이시라는 것을 명심하며, 겸손히 기도하며 모두를 오직 긍휼이 여기며, 사랑하며 서로 돕고, 또 삶을 통해 주님을 드러내도록 노력하는 여호수아부 입니다.

이삭부 
이삭부는 이곳 신시내티의 교민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 주 금요일 저녁 7시에 함께 모여 친교와 성경공부를 하고 있으며, 한 달에 한 번씩은 각 가정에 모여 크리스천의 삶을 함께 나누며 주님의 사랑안에서 화합하고 섬기고 있습니다.
연구원이나 주재원으로 방문하시거나 다른 주에서부터 사업, 취직 등으로 이주하여 신시내티에 정착하시려는 가족들에게 지역 정보 및 아이들의 교육 정보등을 나누며 서로 섬기고 있으며, 다양한 직종에 종사하시는 가정들이 모여서 신앙생활 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도움을 주고 받는 모임입니다.

아브라함부

English Ministry Group
The service will be from 9:30 to 10:30 a.m. each Sunday morning periodically joining the 11:00 a.m. service for joint worship.  We will worship with Contemporary music and a practical message from the scriptures each week that will give us direction for living out Christianity in our world.  These messages will include media to help us relate and better understand God's Word.  This will also be a gathering for all people regardless of background, vocation, or socio-economic lev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