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 이삭부님들 안녕하십니까?
날씨도 선선해지고 겨울이 한층 더 가까와 진것 같네요.
요사이 저는 여러가지 핑계로 자꾸 게을러 지는것 같습니다.
목사님이 전도의 뜨거움을 위해 열심히 몸부림치시는것을 보면서도 제대로 돕지도 못하는 이삭부 회장인 저의 모습이 한심하게만 느껴집니다. 정신차리고 열심히 주님의 나라를 위해서 전도 해야겠읍니다.
이제 11월이 지나면 새로운 이삭부 회장이 선출됩니다.
뒤돌아 보면 좀더 열심히 할걸 하는 후회가 많이 되네요.
무엇보다 많이 부족한 저를 여러방면으로 도와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번 이삭부 공동회의때 이삭부의 수가 늘어가면서 새로운 회장선출과 더불어 이삭부가 좀더 조직화 되는것이 필요하다는 의견이 많았읍니다. 다음은 저번 금요 회의때 나누고 결정한것을 list 합니다.
1. 회장선출은 이삭부 리더/조장이 하기로 함.
2. 이삭부 부회장과 총무를 선출 회장과의 일을 분담하기로 결정.
3. 이삭부 각 조장에게 이삭부안에서의 역활 (새가정정착도움, 친교, 행사, 봉사 등등)을 결정 분담 하기로 결정.
4. 이삭부 회장의 자격(?) 을 WELL DEFINE 하자. 목사님과 의논후 결정 보고 하기로함.
이삭부 회장의 자격에 대해서는 저번주에 목사님과 의논했읍니다. 모든 이삭부 회원들이 다 회장의 능력이 있으시지만 이삭부가 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현실을 감안, 교회와 이삭부간의 better coordination/communication 을위해 이삭부 회장은 능력교회 재직에 한해서 선츨임명한다고 정했읍니다.
다음주 목요일 (15일) 에는 이삭부 조장님들과 리더들이 모여서 이삭부 회장과 부회장을 선출하고 그리고 각조 조장님들의 역활을 분담하려합니다. 장소는 교회 구요 시간은 8시.
모든 이삭부의 참석을 환영합니다.
그럼 주님안에서 승리하세요.
이태석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