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댓글 0조회 수 1302추천 수 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IMG_5595.JPG : 2019년 봄 영성 수련회( 3월 15일 ~3월 17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가 드디어 2019년 봄영성수련회를 가게 되었습니다. 3월 15일(저녁일정)-3월 17일(교회 본예배 참석) Camp Swoneky에서 

2박 3일동안 진행됩니다. 

어느덧 학기도 절반을 지나서 향해가고 있는데요, Spring Break를 맞아서 조금 쉬어가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수련회는 김영수 집사님(NCSU 토목공학 교수님, 랄리 제일 침례교회 안수 집사님)께서 

회복-삶의 현장(창세기 39:1-6)

리더가 되고 싶나요?(마가복음 10:43-45) 라는 주제를 가지고 귀한 말씀을 전해주십니다.

말씀을 비롯한, 찬양과 기도 그리고 즐거운 레크레이션 시간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길면 길고 짧다고 생각하면 짧을 수 있는 기간이지만, 이 기간에 정말 하나님을 더 가깝게 경험하고, 

하나님이 각자에게 부어주실 은혜를 기대하면서 사모하는 마음으로 이 수련회를 함께하시기를 원합니다. 

청년의 때에 주님과 동행하려고 노력하시는 다니엘부 여러분 너무나 축복합니다. 

우리 함께 공동체안에서 하나님을 오롯이 경험해보는 이 자리에 함께하시면 어떠실지요? 


밑에 첨부파일에 수련회 일정과, 수련회장소를 올립니다. 또한 저희가 이번에는 특별히 모든 음식을 한식으로 준비하였습니다.(롤, 비빔밥, 불고기) 식사와 수련회장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회비는 $10불입니다. 각목장 리더들에게 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밖의 문의 사항이나, 준비물은 리더분들을 통해서 목장방에 공고해드리겟습니다. 

그럼 모두들 수련회에서 꼭 만나길 기대하고 기도합니다. 


"너는 청년의 때 곧 곤고한 날이 이르기전, 나는 아무 낙이 없다고 할 해가 가깝기전에 

너의 창조자를 기억하라"

전도서 12:1절 말씀.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45 Next ›
/ 45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