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 날씨에 신씨에 남아 수업, 연구, 연주등으로 바쁘게 보내고 있는 우리 다니엘부 식구들에게 알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저희 중보기도팀(우은아, 김은혜, 최윤정)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2주동안 매주 토요일(6/24, 7/1)마다 중보기도 모임을 가질 것을 제안합니다.
2주 뒤면 코스타를 떠나는 9명의 다니엘부 청년들에게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역사가 코스타 기간동안 온전히 임하여 그들의 삶이 더욱 풍성하여지도록 뒷받침하는 기도와 이제 8월이면 새학기를 맞이하여 새로운 식구들이 오게 될 것인데, 그들을 위해, 또 그들을 care하는 우리를 위해 기도하기를 원합니다.
우리가 먼저 기도로 무장되어 있지 않으면 그런 모든 일들이 오히려 짐이 되어 우리를 넘어뜨리는 시험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다같이 모여 기도함으로 우리안에 하나님의 사랑이 풍성하여 영혼을 care하는 모든 일들이 힘들지만 감사함과 기쁨이 되어지는 은혜를 나누기를 원합나디.
그리고, 무엇보다도 우리를 덮고 있었던 침체과 분열을 다 깨어버리고 하나님 안에서 기도로 다시 일어나 하나 되어 새학기를 힘차게 시작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새학기 시작하자마자 있을 수련회 준비과 수련회를 위해 기도하구요.
청년부를 위해 기도할 제목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다들 쉬어야 하는 토요일에 다같이 시간을 내어 기도하는 것이 부담 되실 수도 있겠지만, 기도가 절실히 필요한 때에 우리가 하나되어 하나님께 나아가 간절히 간구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을 갈망하고 다니엘부를 사랑하는 청년들이 다같이 한자리에 모여 기도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