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 주 다니엘부 금요모임은 목장별모임으로 대체 합니다. 금요일, 토요일, 주일 까지 다양한 날에 모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로를 배려하면서 가장 많이 모일 수 있는 시간을 골라서 모임을 가지는 모습이 아름답네요. :)
저희가 가장 좋아하는 구절 중 하나인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가 가장 빛을 발하는 때가 목장별모인이 아닌가 싶습니다. 서로 교제하며 끈끈한 정을 나누는 목장모임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성경공부와는 조금 다른 성격의 모임이지만 서로의 삶을 나누고 요새 느끼고 있는 하나님에 대해 나누고 힘들 땐 서로 슬퍼하고 위로하며 기쁠 땐 서로 진심으로 같이 기뻐할 수 있는 목장모임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즐겁고 유익하고 은혜로운 시간을 보내시고 주일에 만나도록 하겠습니다. :)
<광고>
1. 2월 13일 금요모임은 전교인 찬양과 기도의 밤으로 교회에서 모입니다.
2. 제자훈련이 이번 주말부터 시작 됩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마음이 움직이시는 분은 목자들이나 저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3. 이번 주일 친교 후에 박하나 집사님의 파송식이 있습니다.
<기도제목>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김경선 권사님의 팔꿈치 치유를 위해
3. 교사 분들(이종근 장로님, 안종혁 장로님, 정대석 집사님)의 성령충만과 그 분들의 가정을 위해
4. 오디셔너 섬김의 사역이 은혜와 사랑이 넘치도록
이제 슬슬 겨울도 지나가는 것 같네요. 그래도 꽃샘추위에 건강을 늘 챙기시기 바랍니다. 주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