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날씨가 정말 추워졌어요.. 어제는 비도오고 진짜 춥더라구요..
다들 어떻게 지내고 계신가요? 음.. 오늘은 여러분과 시편 말씀을 나누고 싶어요!!
절망을 묵상하면 비참함밖에 남는게 없다.. 라는 책의 글귀가 생각납니다.
우리는 상황이 좋던지 나쁘던지, 음악을 잘알던지 모르던지, 하나님을 찬양하고 그분께 영광돌리는 삶을 살도록 지음 받았어요.
우리는 그분의 피조물이니까요. 기쁨은 하나님이 우리 마음 가운데 넣어주십니다. 삶속에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노력해요 우리...
내가 평생토록 여호와께 노래하며 내가 살아있는동안 내 하나님을 찬양하리로다
나의 기도를 기쁘게 여기시기를 바라나니 나는 여호와로 말미암아 즐거워하리로다
시편 104:33-34
1. 9월 30일 금요모임
이번 금요모임 교회에서 있습니다. 저녁친교는 다니엘부 리더들이 준비할예정이에요. 날씨가 싸늘해진만큼 뜨끈한 국물요리로 모시겠습니다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 좋은 떡라면~ 맛있겠죠!!!
그날 금요일 5시에는 학교에서 김성환 오빠의 리사이틀이 있어요. 거기에 들렀다가 오시는 분들은 끝나자마자 바로 오시면 될것같습니다. 이번주는 특별히 윤혜정 간사님께서 말씀을 준비해주십니다. :)
혹 라이드가 필요하신 분은 각 목장 목자님들께 문의해주세요.
9월 30일 금요모임
시간: 7시 친교시작, 8시 예배시작
친교담당 및 준비: 다니엘부 리더들
뒷정리: 다같이
말씀: 윤혜정 간사님
오늘 중보기도는 연변과기 1 목장이 함께 합니다. 선교지를 위해, 목자, 부목자와 목장을 위해 같이 기도하는시간 갖아요!
지난주는 중보기도가 끝나고 다같이 밖에서 밥도 같이 먹었어요.. 가을밤 날씨도 좋았지만 주중에 반가운 얼굴들을 볼수있어서 참 좋더라구요 혹시 기도가 필요하신 분들, 기도제목이 있으신 분들은 주저치 마시고 알려주세요. 우리 함께 기도해요~
9월 29일 중보기도
시간: 7시
장소: CCM Music Library Seminar Room
이번주는 아파치 목장 차례입니다. 꼭 아파치가 아니어도 시간 되시는분들은 오셔서 믿음으로 씨앗들을 뿌려보아요.
자라게 하시는 분, 열매맺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까요!
9월 30일 캠퍼스전도
시간:12시 반
장소 UC캠퍼스 TUC
4. 가을학기 제자훈련
제자훈련이 잘 진행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수고해주시는 간사님들, 리더교사님들께 감사드려요.
그냥 흘려 보내는 시간이 아니라 이 기회를 통해 하나님을 더욱더 만나고 우리의 생각과 마음과 삶이 변화되는 시간이 되게해달라고 기도하고있어요
우리를 통해 하실 일 기대합니다. 히히 저도 게릴라로 한번씩 들리고싶네요, 껴주세요~
5.리사이틀
이제 리사이틀이 본격적으로 시작될텐데요 첫번째로 김성환 형제가 이번 주 금요일 9월 30일(금) CCM Werner Hall 에서 리사이틀을 합니다.졸업을 앞두고 마지막 리사이틀이니 참석하셔서 응원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
이번주 설거지는 베이징이에요. 잘 부탁 드립니다!
벌써 10월이 코앞이네요.. 시간에 쫓겨 살지말고 하나님 붙잡고 사는 삶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다들 각자의 자리에서 화이팅하시고 교회에서 만나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