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는 조금 소식을 빨리 올리겠습니다. 매월 3번째 금요일은 각 조별로 모임을 가졌으나 이번주 성경공부는 박창훈 집사님의 집뜰이 관계로 박창훈 집사님 댁에서 통합적으로 하겠습니다. 자세한 약도 및 공고 내용은 박창훈 집사님께서 아마도 멜로 보낼 것 같습니다 (가급적 개인별 주소 및 inform은 web에 올리지 않기로 한 관계로..) 참조하시고, 박창훈 집사님 댁의 번창과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많은 이삭부 형제 자매님께서 참석해 주셨으면 고맙겠습니다.
지난주 이삭부 조장 모임에서 의결된 사항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저가 한국을 잠시 방문하는 관계로, 이주원 집사님 (5월), 이재훈 집사님(6월) 께서 한달씩 회장 대행으로 봉사해 주시겠습니다. 그리고 5월 이삭부 수련회는 이태석 집사님께서 총괄적으로 담당해 주시겠습니다. 자세한 행사일정은 조만간 이태석 집사님께서 공고 하시겠습니다. 처음 맞는 이삭부 수련회에 많은 기도와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첨가적으로 자세한 회비는 결정되질 않았으나, 50$/1인당 이내로 하려고 합니다. 5세 이상의 자녀분을 가지신 가정의 참석을 도모하고자, 자녀수에 관계없이 1인 성인회비 25%이며, 나머지 분은 교회에서 지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운동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저희 이삭부에서 현재 3가지 운동종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테니스, 수요일 라켓볼, 격주 토요일 농구 입니다. 하지만, 계절적인 관계와 시간적인 제약때문에 이문제도 다시 논의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일단 여름철이기 때문에 라켓볼 보단, 테니스로 옮기거나, 농구 및 축구 경기도 혼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이에 대한 의견도 결정하고 합니다. 다만, 이번주는 같은 시스템으로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이삭부 형제 자매님의 참석도 아울러 부탁드립니다.
새벽기도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현재 이삭부 정기적 새벽기도 모임은 수요일과 금요일에 참석을 공고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삭부 형제 자매님께서 참여하고 계십니다만, 아직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발적으로 수요일 금요일 새벽기도에는 현재 참여하고 계시는 이삭부 형제 자매님께서 아침 별미(식빵, 스프)를 준비해 주시고 계십니다. 아침식사 걱정하시지 마시고, 바로 직장으로 출근해도 됩니다. 든든한 아침식사와 함께 주님의 사랑을 함께 받는 축복 받는 새벽기도에 많은 이삭부 형제 자매님께서 도전을 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이삭부의 조직이 방대해진 결과로 조금만한 의견을 수렴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혹시라도 여러분의 의견이 반영되질 못했거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이곳 또는 개인적으로 멜이나 전화연락 주시면 언제라도 수렴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많은 힘을 주시고 계시는 여러 집사님들과 형제 자매님께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이삭부 성도님들의 신앙으로 결속된 모습을
하나님께서 기쁘게 보시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니엘부, 아브라함부, Youth 등과 함께 능력교회를 이루는 중요한 한 축을 이루는 모습이
더욱 아름답게 이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