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 리더모임은 목사님이 출타중인 관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목사님께서 인도자분을 위해서 답안지를 "제자훈련 알림판"에 올려주셨습니다. 따라서 예정대로, 각조별로 성경공부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주 리더모임 (11월 13일)에서 현행 이삭부의 조직개편에 대한 동의를 얻는 안건에 대한 회의를 하고자 합니다. 회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조직이 회장, 부회장, 총무, 회계, 행사부, 새신자 정착부, 친교부, web담당과 각 조장 등으로 너무 업무가 세분화 되어 있으므로 이를 개선하고자 합니다. 즉 새로운 조직개편에서는 회장, 부회장 (기존 업무 + 행사, 친교 업무 포함), 총무(기존업무 + 회계 업무 포함), 새신자 정착부 (web 업무포함) 및 각조별 조장으로 개편하여 기존의 조직보다는 작지만 효율적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동의가 얻으지면 ,11월16일 예배가 끝나고 이삭부 전체회의를 통해서 이 안건에 대한 최종 승인을 얻고자 합니다. 이 안건이 11월16일에 통과된다면, 수정된 안건에 맞추어 11월20일에 2009 (회계년도, 12월1일, 2009년)년 이삭부를 이끌어 갈 차기 임원들을 선출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임원단을 위해 여러분의 많은 기도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참고적으로, 현재 운영되고 있는 5개조 조편성은 11월 말에 선출되는 새로운 임원단에 의해서 개편될 수도 있고, 아니면 내년 2월 (6개월 마다 새로운 조 편성이 가능)에 바뀔 수 있습니다.
끝으로 부족한 저에게 많은 격려와 힘이 되어주신 이삭부 형제 자매님께 감사드리며, 아울러 현 임원단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많은 행사와 진행을 하면서 혹시라도 저의 행동이 본의 아니게 선의의 아픔을 드렸다면 주님의 넓으신 사랑으로 품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