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신시내티는 요새 날씨가 많이 덥습니다. 그런데 한국도 엄청 뜨겁고 습하다고 하네요. 저도 보기와는 다르게 기온에 민감한 편이라 아침에 서늘하고 낮엔 덥고 실내 에어콘은 쎄고 이래서 알레르기 반응이 좀 일어나고 그러네요. 여러분들도 어디에 계시든지 건강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체의 건강도 중요하지만 신앙의 건강도 늘 챙기시는 것을 잊지마세요. :)
이제 주말이면 8월로 접어들고 방학을 맞아 다른 곳에 출타하셨던 분들도 돌아오고 계시고 새로 오시는 분들도 벌써 오시거나 곧 오실 예정 입니다. 다니엘부도 긴 여름방학이 끝나고 가을학기를 맞아 올 해 하반기의 사역이 시작될텐데요. 많은 행사들도 있고 개강도 하고 해서 많이 바빠질 것 같습니다. 어서 다같이 모이는 시간을 갖고 보고 싶네요. 잠깐 미리 다니엘부의 8월 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8/7 - 다윗 책 나눔
8/14 - 이종근 장로님 댁에서 모임
8/21 - 유학생 환영의 밤
8/28 - 다니엘부 전체 야외 바베큐 모임
9/4-5 - 가을 축제 (가을학기 수련회)
이번 주와 다음 주는 여름 내내 했던 금요모임 형식으로 모이지만 그 다음부터는 계속 특별한 행사들이 이어지는데요. 다니엘부 전체가 기도하며 준비하는 행사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번 새로운 학기에 기대하는 것이 많습니다. 다니엘부가 형식적으로 교회에서 만나고 예배를 드리면서 시간을 보내기를 원치 않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공동체의 모습을 가지고 서로 섬기고 사랑하며 공동체가 주는 기쁨을 모두 누리기를 원합니다. 물론 항상 좋지만은 않겠지요. 분명히 어려운 시간도 있을 것이고 관계 속에서 불편함이 생길 수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대로 서로를 용서하고 인내하며 용납하면서 회복하며 더 성장하는 신앙의 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주 금요모임에 대해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책 나눔을 재개합니다 (챕터 14-15). 책을 가지고 계시지 않는 분들은 제가 다윗: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 책의 챕터 14-15장을 스캔해서 전체메일에 첨부하였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장소: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
친교: 다니엘부 (메뉴: 카레)
뒷정리: 다니엘부
책나눔: 미정 - 안 장로님이나 간사님 중 한 분이 수고해 주실 예정입니다.
1. 신입생 섬김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벌써 두 분이 오셨는데요. 모두 사랑으로 환영하고 도와세요!
2. 다니엘부의 60일 성경일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천세라 간사님께 문의해 주세요.
3. 다음 주에 여름학기 졸업식이 있습니다. 자세한 광고는 다음 주에 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4. 출타중인 분들이 많으므로 7월 생월자 파티는 8월에 함께 하도록 할게요.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김영희 자매님의 무릎과 발목 치유를 위해
3. 이제 한국에 도착 하신 정대석 선교사님 부부의 선교 준비를 위해
4. 출타 중인 지체들이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도록
5, 다니엘부의 지도교사님들과 리더그룹들의 영적 충만함을 위해
본의 아니게 또 길어졌네요... 그리고 요새 자꾸 모임 안내가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ㅠㅠ
모두 금요일에 뵙겠습니다! 라이드가 필요하신 분들은 저에게 알려주세요~~
김진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