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아지는가 싶더니 또 비가오고 바람이 불면서 아침 저녁으로는 상당히 춥네요. 일교차가 커진만큼 건강에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요새 같이 파이널과 학기 마무리로 바쁜 동안에는 더 신경쓰시면 좋겠어요.
올 해가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어느새 4월 말이 되어가고 봄 학기도 끝나가고 있네요. 저에게 2015년은 그 전 보다 유난히 빨리 지나가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평소 같아서는 날도 따뜻해지고 모두들 여유로워 지는 여름이 오는게 마냥 좋았었는데 벌써 마지막 금요모임이고 떠나게 되는 지체들도 있다고 생각하니 아쉬움이 더 큰 것 같습니다.
오늘 금요모임은 이종근 장로님께서 이번 학기에 진행하고 계셨던 야고보서 말씀을 마무리 하실 예정입니다. 우리가 크리스챤으로 살아가면서 개인이 받는 구원과 하나님을 경험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행위가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셨는데요. 참 많이 찔리고 반성하게 되는 한 학기였습니다. 마지막 시간에는 어떤 말씀으로 또 깨달음을 주실지 기대가 됩니다. 여러분도 기대가 되지요? ^^ 몸과 마음 모두가 지칠 타이밍이지만 다니엘부 공동체를 통해서 힘을 얻고 사랑을 느끼는 금요모임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시간: 4월 24일 금요일 저녁 7시
장소: 능력침례교회 본당
친교: 정예준, 제현주 집사님
뒷정리 및 설거지: 요셉부
말씀: 이종근 장로님
4월 생월자 축하도 있습니다.
<광고>
1. 4월 26일 주일 예배는 졸업 예배를 갖습니다. 이번 학기에 졸업하시는 분들은 꼭 참석해주세요 :)
2. 에콰도르와 아파치 인디언 선교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종근 장로님과 최소영 집사님께 연락 주세요.
4. 다음 주 (5/1) 금요모임은 Hopewell Park에서 졸업 축하 기념 야외 바베큐를 가질 예정입니다. 날씨와 시간을 고려해서 5/2 토요일에 진행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파이널 기간 동안 다니엘부 지체들이 하나님께 의지함으로 잘 이겨내고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3. 다음 주부터 출타하거나 떠나는 지체들이 안전한 여행을 하도록
4. 정대석 집사님 부부께서 선교를 준비하는 과정 모두를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도록
메일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 저녁에 교회에서 만나요!
김진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