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어느새 6월도 지나가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려고 하네요. 이번 달도 기온이 높았던 날들이 많았었는데 이번 여름은 꽤 더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아무쪼록 건강관리도 열심히 하시고 남은 방학을 유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예를들면 지금 천세라 간사님이 열정을 가지고 이끌고 계시는 여름방학 성경일독 참여도 괜찮겠네요 ^^; 여유로운 시간 동안 신앙을 점검하기도 하고 또는 하나님께 조금 더 가까이 가게 되는 여름이 되면 좋겠어요.
여름방학 때는 보통 많은 분들이 출타해서 썰렁한 느낌이 들 때가 많은데 이번 여름은 뭔가 더 활발한 느낌입니다. 새로 오신 분들도 계시고 많은 분들이 여기 남아계신 이유도 있겠는데요. '다윗:현실에 뿌리 박은 영성'을 가지고 우리가 살면서 적용해야 할 부분과 깨달음 점, 그리고 자유롭게 여러 주제를 가지고 나누는 시간이 참 유익하게 느껴집니다. 신앙에 관해 배운다는 느낌 보다는 서로의 생각을 나누면서 깨달음을 갖고 다른 지체들을 더 알아가는 시간이 참으로 귀중한 것 같아요. 얼마전에 나눴던 다윗과 조나단의 관계처럼 우리 다니엘부 지체들 서로가 우리의 믿음을 확신시켜주는 소중한 사랑의 공동체로 발전하기를 소망합니다.
이번 주 금요일에는 제가 출타를 합니다. 대신 장로님들이 오랜만에 돌아오실 예정입니다. 이번 주 모임은 교회에서 다니엘부 모임으로 모이고 이삭부가 전체모임을 가지는 관계로 우리는 아늑한 지하에서 모여서 책 나눔을 이어서 합니다. 이번 주에 읽어오실 부분은 8-9장 입니다. 특히 9장이 공동체에 관한 내용이므로 흥미롭고 유익한 시간이 되기를 기대할게요. 아직 책이 없는 분들은 첨부한 PDF 파일을 이용하세요. 이종근 장로님께서 진행 해주십니다. 저는 참여하지 못 하지만 멀리서나마 모임을 위해 기도할게요.
시간: 저녁 7시
장소: 신시내티 능력침례교회
친교: 이삭부
뒷정리 및 설거지: 다니엘부
책 나눔: 이종근 장로님
1. 2015년 시카고 코스타의 등록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2차 등록 마감이 끝났지만 아직 등록이 가능합니다. 6/29-7/3에 시카고 근처의 휘튼 칼리지에서 열립니다. (http://chicago.kosta.us/) 2. 신입생 섬김 사역이 시작 되었습니다. 우리 모두가 사랑으로 신입생들을 섬기는 마음을 갖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다니엘부의 60일 성경일독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천세라 간사님께 문의해 주세요.
4. 이번 금요 모임에 6월 생월자 파티가 있습니다. 6월에 태어나신 분들은 꼭 오세요! :)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김영희 자매님의 무릎 치유를 위해
3. 에콰도르/아파치 선교 준비를 위해
4. 정대석 집사님 부부의 선교 준비를 위해
5, 다니엘부 공동체의 넘치는 사랑을 위해
감사합니다. 은혜로운 금요모임 가지세요!
김진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