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름 방학이 본격적으로 시작 되었습니다. 여름 방학이라고는 하지만 저마다의 계획이 있을텐데요. 여름 학기를 듣는 분들도 계실테고 선교를 준비하는 분들도 있고 보고 싶은 사람들을 방문하는 분들도 있고, 인턴을 하는 등 여러가지를 계획 하고 있으실 겁니다. 그래도 평소보다 조금은 더 여유로워지는 이 때를 잘 활용해서 하나님을 더 경험하고 가까워지는 시간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성경도 더 읽고, 신앙 서적도 읽어보고, 기도에 더 힘을 쓸수도 있겠지요? 몸과 마음이 쉬는 것도 중요하지만 신앙의 재충전을 시간을 가지게 되는 여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은 큼지막한 광고가 두 개가 있어서 포맷을 좀 바꿔서 광고 중심으로 메일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다니엘부의 여름 사역이 본격적으로 시작 될 텐데요. 기본적으로 책을 하나를 정해서 나눌 예정입니다. 이번 주 모임은 이 장로님께서 "그냥 한 번 쉬어가지?" 라고 하셨기 때문에 야구장을 갈 예정입니다.
1. 이번 주 금요모임을 목요일 (14일) 저녁에 야구장을 가는 것으로 대체합니다.
꽤 많은 분들이 야구 시즌이 오고 방학이 되면 야구 경기를 관람하자고 하셨는데, 이번 주가 제일 괜찮은 시간으로 보여서 야구장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경기시간: 5월 14일 목요일 저녁 7시 10분
장소: Great American Ball Park ( 100 Joe Nuxhall Way, Cincinnati, OH 45202)
- 주차는 경기장 근처에 주차장이 많으나 Fountain Square 쯤에 되면 가격도 가장 적당하고 걸어갈만한 거리 입니다.
- 작년 월드시리즈 우승팀인 San Francisco Giants가 방문합니다.
- 티켓은 아직 인원 파악 중이기 때문에 인원 파악 후 내일 저녁에 제가 일괄 구입을 할 예정이지만 개인이 구입하셔도 됩니다. 티켓 가격은 15불을 넘기지 않을 겁니다.
저에게 이미 많은 분들이 의사를 알려주셨지만 아직 연락을 못 주신 분들은 메일로 답장을 하시거나 다른 방법으로 저에게 내일 밤까지 참석 여부를 알려주세요.
2. 여름 동안 책을 읽으며 금요일 마다 나누는 시간을 가집니다.
제목: 다윗: 현실에 뿌리 박은 영성 (유진 피터슨)
가격: $15 정도
워낙 유명한 책이라 이미 읽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우리가 잘 아는 다윗의 이야기를 가지고 영성이란 멀리 있는 뜬구름 잡는 소리가 아니라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순종함으로써 인간이 살아가는 현실과 접목해야 하는 신앙이라는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참 이야기를 알기 쉽고 흥미롭게 썼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다윗의 주변 인물을 통해 들려주는 부분에서 새로운 것도 알게 되었고 또한 재미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각자 다른 삶의 상황에 처해있는데요. 이 책을 통해 우리 삶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도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이번 여름에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아요.
책의 구입 여부 또한 아직 저에게 알려주지 못한 분들은 꼭 최대한 빨리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
1. 에콰도르와 아파치 인디언 선교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종근 장로님과 최소영 집사님께 연락 주세요.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여행이나 출타중인 지체들의 안전을 위해
3. 다니엘부가 여름에 신앙적으로 더 뜨거워 질 수 있게
4. 각자 생각나는 지체들을 가지고 중보해주세요
목요일에 다같이 참석 못 하더라도 평안한 주말 보내시고 주일에 교회에서 만나요!
김진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