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한 학기가 끝나고 5월로 접어들고 있네요. 정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즐겁고 기쁜 일이 훨씬 많았지만 정신 없이 지내다보니 중요한 것을 놓칠 때도 많았고 후회도 좀 남는 한 학기였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되돌아보는 시간이 있고 깨달음이 있으니 동기부여도 되고 또 여러가지 일들을 통해서 하나님을 경험하게 하실 일을 기대하고 소망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들은 한 학기를 어떻게 보내셨나요? 많은 분들이 학업과 직장, 육아, 그리고 교회 일로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바쁜 한 학기를 보냈지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앞만 보고 달린다는 느낌이 많아서 지치지만 방학을 맞이해서 지난 학기를 돌아보는 시간도 갖고 영과 육이 재충전 하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이번 주 토요일에는 (금요일 아님) 졸업/방학 기념 바베큐 파티를 합니다. 여기에 게신 분들은 꼭 다들 참석하셔서 고기도 먹고 교제를 하고 졸업 하는 지체들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지면 되겠습니다. 다같이 좋은 날씨를 만끽하고 즐기면 좋겠어요. 이미 출타중이거나 여행을 가실 예정인 분들은 조심해서 가시고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내고 신시니태에서 다시 보도록 할게요.
<5/2 다니엘부 바베큐 파티>시간: 5월 2일 토요일 오후 4시
장소: Hopewell Meadows Park (9131 Hopewell Rd, Cincinnati, OH 45242)
졸업하고 떠나는 임한나 자매를 파송하는 시간도 갖습니다.
<광고>
1. 5월 1일 금요일과 5월 2일 토요일에 UC에 졸업식이 있습니다. 졸업하는 분들을 축하해주세요.
2. 에콰도르와 아파치 인디언 선교팀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종근 장로님과 최소영 집사님께 연락 주세요.
3. 다음 주 금요모임은 전교인 찬양과 기도의 밤으로 모입니다.
<기도제목>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남은 파이널과 페이퍼들을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3. 방학 동안 다니엘부 지체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시고 하나님을 더 개인적으로 만나는 시간을 갖도록
4. 정대석 집사님 부부께서 선교를 준비하는 과정 모두를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도록
5. 다니엘부가 영적인 공동체로 바로 설 수 있도록
감사합니다. 토요일에 뵐게요 :)
김진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