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다니엘부 여러분 안녕하세요?
즐거운 방학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제 정말 신시내티는 많은 분들이 출타중인 것이 실감이 나네요. 아무쪼록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어디서나 주위에 그리스도인의 사랑을 전하는 다니엘부 지체들이 되면 좋겠어요.
이번 주 금요 모임은 교회에서 모입니다. 비록 평소보다 소수의 인원이 모이겠지만 뜨겁고 은혜로운 모임이 되기를 소망 합니다. 지난 주에 이어서 '다윗:현실에 뿌리박은 영성' 도서를 가지고 모임을 이어 나갑니다. 이종근 장로님께서 소개를 잘 해주셔서 앞으로 책을 읽고 나눔을 가질 시간들이 기대가 됩니다. 이번 금요모임에는 2장 까지 읽어오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고 좋은 책이라는 평을 들어서인지 저에게는 초반부터 깨달음을 주는 책인 것 같아요. 책의 첫 장에서 말하기를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겪는 일들과 매일의 삶에서도 수 많은 여러움과 고민에 빠지고, 주위나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바라보며 안타까움에 빠질 때도 많습니다. 저자는 이 일어나는 모든 일들 가운데 하나님이 계시고 계획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상황들이 하나님과 우리의 관계를 정의한다고 합니다. 뭔가 안도감을 주면서도 담담하게 가장 중요한 사실을 알려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앞으로 남아 있는 여름 방학 기간 동안 다윗의 삶의 이야기를 통해서 우리의 현실적인 문제와 환경에 역사하시는 하나님과 '현실에 뿌리박은 영성'이 무엇인지를 배우는 저와 우리 다니엘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시간: 5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장소: 능력침례교회 본당
친교: 정예준, 제현주 집사님
뒷정리 및 설거지: 다니엘부
말씀: 이종근 장로님
1. 에콰도르와 아파치 인디언 선교팀이 매 주 모이면서 7월 중순에 있을 선교 여행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생각 날 때마다 기도로 중보해주시고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3. 다음 주 금요모임은 이종근 장로님 댁에서 모입니다. 초대해 주시는 장로님과 정희주 집사님께 감사 드립니다.
4. 내일 금요모임에는 5월 생일자 파티가 있습니다.
1. 홍정민 집사님 아버님의 치유를 위해
2. 여행이나 출타중인 지체들의 안전을 위해
3. 다니엘부 지체들이 하나님과 가까운 관계에 늘 힘쓰도록
4, 정대석 집사님 부부의 선교 준비를 위해
오늘도 두서 없는 글을 올리네요 :)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내일 뵐게요!
김진세 드림